그것이 알고싶다 1080회 무료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1080회 무료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1080회 무료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1080회 무료보기
제작진에게 수없이 많은 취재 요청 전화가 올 만큼 이 사건이 사회적 공분을 산 것은, 8세 여아를 살해한 뒤 시신을 훼손, 유기한 피의자가 고작 17살밖에 되지 않은 같은 동네 여자 아이였기 때문이다.
김양은 매우 빠른 시간 동안 범행을 끝낸 뒤 옷을 갈아입고 서울에서 친구 박양을 만나 피해자의 시신 일부를 건네줬다.
두 사람의 엇갈린 진술 - 거짓말을 하는 이는 누구인가? 김양과 박양.
김양의 진술에 의하면, 박양은 피해자의 시신 일부가 든 종이 가방을 건네받은 뒤 실제 내용물을 확인했다고 한다.
이 둘은 올해 2월경, 캐릭터를 통해 역할극을 하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처음 만나 함께 역할극을 해 왔다고 한다.
이번 주 는 범행 동기와 공범의 역할에 대한 의문을 중심으로 많은 사람들을 충격에 빠뜨린 인천 여아 살해 사건의 진실에 다가가 보려 한다.
나이도, 사는 곳도 다른 두 친구.
두 사람이 휴대폰 메시지를 통해 주고 받은 대화 내용은 경악스러웠다.
비밀친구와 살인 시나리오 - 인천 여아 살해 사건의 진실 10대 소녀의 충격적인 범행 새 학기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은 3월의 봄, 아파트 단지와 단지 내 학교들만으로 이루어진 조용한 주택가.
우발적 범행이라고 보기엔, 평범한 체구의 17세 여자 아이의 단독 범행으로 보기엔 도저히 이해하기 어려운 사건이었다.
과연 거짓말을 하는 이는 누구일까? 그런데 계획된 살인임이 분명해 보임에도 불구하고 범행 동기는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정신 질환 때문에 우발적으로 살인을 했다는 사람이 범행 직후 이러한 행동을 한다는 것이 과연 가능한 일일까? 또한 시신을 유기한 장소가 직접 가보지 않고는 잘 알 수 없는 은밀한 장소였다는 점, 범행 당일 다른 사람처럼 보이게 변장을 하고 CCTV를 피해 옆 라인 아파트로 이동했다는 점 등은 사전에 범행을 치밀하게 계획했다는 사실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