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카드의 원리(RFID) ,스마트 태그(RFID)란? RFID의 활용
교통카드의 원리,전자태그(RFID)에 대해 알아보자!
【일본 여행팁】일본 교통카드, IC카드의 모든 것!
RFID란? RFID 개요 및 동작원리
1994년 1월 최초의 충전식 버스카드가 도입되면서 교통지불 시스템은 새 전환기를 맞았습니다.
이렇게 발생한 유도전류는 콘덴서에 모아지고, 반도체 칩은 모아진 전류를 이용해 작동하는 것이다.
게다가 바코드라면 카드에 저장된 요금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후불제 교통카드의 경우는 교통카드 칩셋이 출력하는 내용만 읽어서는 아무런 의미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없습니다.
교통카드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시거나, Suica와 PASMO의 새로운 포인트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Title photo credit:.
그리고 버스카드에는 카드의 주위를 돌린 제2코일이 있어서 단말기 가까이 다가가면 코일에 전기가 유도됩니다.
.
PiTaPa 오사카, 교토, 나라, 나고야 및 시즈오카 Kitaca 는 JR홋카이도에서 발행하는 교통카드로 삿포로 및 그 주변 지역의 모든 대중교통 탑승에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Semble 심카드와 호환되는 통신사 이용자만 가능하다.
신용카드와 같은 자기카드는 사용자가 현금인출기나 카드판독기에 카드를 통과시키면 카드에 기록된 자기정보가 카드판독기의 철심 주변의 코일에 전기신호를 유도하게 된다.
버스 단말기가 전기레인지고, 교통카드가 전용 그릇이라고 생각하면 돼.
2004년 7월 서울시와 한국스마트카드는 최첨단 무선주파수 스마트카드와 전자지불시스템의 장점을 연계한 티머니 교통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그러나 때로 제약사항이 있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격리되어야 할 재소자들이 모이거나 집단으로 모이는 것을 예방하여 성폭행 및 집단폭행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와 같은 Handheld Reader도 있고 마트입구에서 볼 수 있는 RFID 문 형태도 있으며 다양한 모양과 사이즈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