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환 "저를 세상에 알리게 해준 '범죄도시', 2편은 더 가속도 붙었다" [인터뷰M]
범죄도시3 악역과 줄거리 개봉일 알려드려요 : 네이버 블로그
장첸 칼 맞고 죽은 줄 알았던 장이수, ‘범죄도시2’서 부활
영화 《범죄도시》 배경이 된 실제 사건과 인물
경찰은 연변 흑사파의 세력이 커지는 것을 방관할 수 없었다.
박지환은 단역에서 조연으로 점차 체급을 올리는 자신의 캐릭터들에 대해 이렇게 설명했다.
과거 범죄학은 범죄 원인을 개인적 성향과 심리 등 생물학적 요인에서 찾았다.
외국영화를 포함하면 2019년 11월 개봉작 '겨울왕국 2'가 마지막 천만영화였다.
만나보니 눈빛이 여러 가지였고 영화학도 같이 되게 열정적이었죠.
이 영화는 전편의 688만 관객을 넘어서며 엔데믹 시대 첫 천만 영화로 이름을 올렸다.
그렇게 일하고 자신 안에 유통라인과 공장을 가동하면 쓰러지기 마련인데, 그 힘이 뭘까 나도 궁금하긴 하다.
.
중국 흑사회 분파들인 흑룡강파, 연변 흑사파, 뱀파, 호박파, 왕건이파 등이다.
마동석은 '부산행' 2016 , '신과함께-죄와 벌' 2017 , '신과함께-인과 연' 2018 에 이어 '범죄도시2'까지 4000만 관객을 들인 배우가 됐으며 연출을 맡은 '신예' 이상용 감독은 '변호인'의 양우석 감독에 이어 입봉작으로 천만 관객을 달성한 두 번째 감독이 됐다.
1편은 청소년관람불가, 이번 2편은 15세 관람가를 받아 가족관객까지 타깃을 넓혔다.
'범죄도시 1' 시나리오를 처음 봤을 때 시대를 역행한 것 같은 완벽한 낯섦이 있었다.
9건 이 한 곳 포함돼 있다는 차이점이 있다.
"전편을 능가하는 2편"이라는 극찬을 듣고 있는 '범죄도시2'에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캐릭터가 있다.
하반기 개봉 예정인 작품들도 속속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