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
.
[JTBC뉴스룸 밀착카메라] "명품백 단돈 13만원" 단속 비웃는 '짝퉁 거리' 출처 : 동대문짝퉁시장, 동대문새빛시장, 노란천막, 동대문노란천막, 노란텐트, 동대문노란텐트, 짝퉁시장, 동대문가품시장, 동대문짝퉁시장주차, 동대문핫플, 동대문짝퉁시장위치, 동대문짝퉁시장영업시간, 동대문짝퉁시장휴무일, 일본인핫플레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2번출구,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3번출구,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
제작사에 대한 질문은 정책상 삼가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업계 최고로 알려진 전문가가 그 정도 대가도 받지 못하냐, 자신이 번 돈으로 뭘 사든 개인의 자유일 뿐이라는 반박도 나왔습니다.
저도 하나 살까 요리조리 눈을 돌려보았지만 좀 티가 심하다.
이날도 손님의 발길은 이어졌지만, 상인들은 매일 추워지는 기온에 불안감을 호소했다.
밤사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뉴스를 살펴보는 실시간 e뉴스입니다.
케이스 쉐잎 역시 마찬가지고요.
바로 동대문새빛시장 이라고 불리우는 노란텐트 노란천막 노점, 소위 동대문짝퉁시장, 동대문가품시장 입니다.
정가 300만원을 훌쩍 넘는 몽클레어의 대표 롱패딩 제품이 이곳에서는 28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노란색 천막으로 쫘악 펼쳐진 새빛시장 오히려 동대문의 밤거리를 더욱 빛나게 만듭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운동화 사려고 하시는 분들 매대에 올려져 있는 신발만 보고 사이즈 있겠지 하지 마시고 꼭 물어보세요.
코로나시대로 밤 9시면 집에서 뒹굴뒹굴 게임, 유튜브, 드라마, 배달만 해먹기도 이제 질렸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엄청나게 싸구려틱하게 느껴지지는 않지 않습니까? 이런 상황에서 짝퉁 시장이 젊은 세대의 새로운 놀이 공간으로 비춰지는 것은 큰 문제라는 지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