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토끼처럼 지혜롭고 힘찬 기운으로 올해 세운 계획 성공적 이뤄내길
[기획] 6·1지방선거 달아오른다⓵ 경기 안양시장 누가 나오나
역대안양시장
[PEOPLE&] 최대호 안양시장
임채호 전 경기도 초대 정무수석은 15.
재임 : 3월• 장점은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이미 보여줬고, 철저한 자료준비와 꼼꼼함이 돋보인다.
당초 대선 결과가 지방선거 풍향계가 될 것이란 시각이 지배적이었지만 불과 0.
평촌 버스터미널 부지 특혜 논란 최대호 시장과 이해관계가 있는 해조건설 주 전신 필탑학원 이 평촌 버스터미널 부지에 관하여 특혜를 받았으며 이는 사기업에 엄청난 금전적 이득을 주는 것이라는 논란이 있다.
일찌감치 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캠프 구성을 준비 중이다.
청년이 일하기 좋은 안양, 창업하기 좋은 안양, 살고 싶은 안양을 완성하겠다는 것이다.
본보는 지방선거 전까지 경기도와 인천시의 지방선거 관련 이슈를 지속적으로 짚어본다.
3년 뒤 치른 5회 지방선거에서는 최대호 민주당 후보가, 2014년 6회 지방선거에서는 다시 이필운, 2018년 7회 지방선거에서는 최대호가 승리했다.
최대호 더불어민주당 안양시장 후보.
재임 : 2년• 더구나 2014년 안양시의 행정소송 패소로 법무부가 교정시설 전체 재건축을 추진할 수 있는 상황이었기에 시는 안양교도소 이전의 발전적 방안을 모색하고자 법무부와 끊임없이 그리고 끈질기게 실무협의를 해왔다.
안양시소상공인연합회 정책연구소장을 맡아 활동해 왔다.
온화한 성격의 소유자로 섬세함이 돋보이나 강력한 리더십 부족은 극복해야 할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