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맨도 조연으로 만들어버린 존재감, '조커' 연기한 1위 배우
역대 <조커> 중 최고의 조커는 누구? : 네이버 블로그
잭 니콜슨
역대 조커 잭니콜슨, 히스레저, 호아킨피닉스 다른 색깔이 담긴 조커 비교 : 네이버 블로그
“역대 최고의 조커는?” 사람마다 '원픽' 갈린다는 역대 조커 7인
하지만조커는수퍼히어로가아닌빌런임에도불구하고절대적인인기를얻는캐릭터입니다.
"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As Good as It Gets, 1997 에서 강박증이 있는 데다가 뒤틀리고 냉소적인 유달 역을 탁월하게 해낸 잭 니콜슨이 비열한 독설로 여성을 비꼬는 대사다.
히스 레저는 걸음걸이, 손 제스처, 말투 등 전혀 새로운 스타일의 어두운 조커를 완벽 그 자체로 연기했고 그의 모든 대사는 명대사로 남아있다.
이후에도 조커는 틈틈이 할리 퀸을 감옥에서 구해내기 위해 온갖 노력을 아끼지 않는 그의 모습이 여성 팬들의 마음을 녹였습니다.
하지만 어느 뉴스기사나 잭 니콜슨이 직접 말한 내용에서도 교통사고가 나서 교통체증이 일어났다는 말은 없다.
마크 해밀의 조커는 숨넘어갈 듯 예리한 웃음소리가 특징으로 유튜브에서 웃음만 모아놓은 영상도 있다.
시즌 1부터 3까지 특유의 광기로 고담을 혼돈으로 몰아넣으며 마지막에 죽을 때도 "나는 그저 한 명이 아닌 철학이며, 언젠가 나를 또 보게 될 것"이라며 최종 보스다운 활약을 보여줬다.
.
텍스트 형식• 만약 캐릭터가 마음에 들었다면 훌륭한 연출과 배우의 연기력, 그리고 스토리텔링이 잘 조화롭게 만들어진 작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극: 레즈 1981 , 극작가 굉장히 다양한 개성과 역할의 캐릭터들을 모두 소화해낼 수 있는 훌륭한 명배우다.
재넉 진 허숄트 잭 L.
이 때 시상식이• 이전의 인식되어있던 조커의 느낌이 괴기스럽고 좀 더 가벼운 느낌이라면 히스레저의 조커는 정말 음침하고 잔인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