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와 아가씨 51회 52회 재방송 다시보기❤️
신사와 아가씨 31회 32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재방송 등장인물 회차정보 예고편
신사와 아가씨 49회 50회 다시보기 보러가기 재방송 3월19일
‘신사와 아가씨’ 섬세한 이세희, 몰입도 UP : 네이버 블로그
신사와 아가씨 51회 52회 재방송 다시보기❤️
신사와 아가씨 51회 52회 재방송 다시보기❤️
"라고 대답한다.
코난은 란의 목격을 바탕으로 그녀의 진짜 전화번호를 알아내어 전화를 걸자 경시청의 사토 경부보가 전화를 받게 되는데.
타마미는 15년 전 사건을 설명하고, 스미카는 그 후 3년 뒤 자신들이 친구 사토코와 별장에 놀러왔다가 사라졌다가 늪에서 시체로 발견됐다고 말한다.
그 후 재작년부터 별장에 일어나고 있는 붉은 여자와 관련한 사건의 수수께끼를 풀어달라고 하는데.
.
.
.
보석 그린 엔페러를 훔치겠다는 키드의 예고장이 지로키치에게 도착한다.
코난은 치바 형사 일행과 쿠치키 집을 방문하여 쿠치키에게서 이야기를 듣는다.
한편 15년 전 사건의 증거물인 칼이 그로부터 3년 뒤 발견된 것을 이상하게 여겨 그 때 조사를 담당했던 형사를 찾아간 야마토 경부가 이를 추궁하고, 결국 그 칼은 15년 전 사건과는 관련이 없다는 것을 밝혀내는데.
.
순경인 유미는 왕장전에 관한 뉴스를 보고 나서야 거동이 수상해 보였던 자신의 전 남친 하네다가 쇼기 기사라는 것을 처음으로 알게 된다.
그런데 상처도 없는데 고양이는 피투성이였다.
쿠로다 수사과장 명령대로 수사했더니 모로후시 경부가 타케다 반장과 관련된 2건의 사건을 발견하지만 공교롭게도 사건 당일 아침 야마토 반장으로 보이는 인물을 목격했다고 하는 증언이 떠오르는데.
코난이 달려가자 옆의 4호실에서 프리터인 야스토미 씨의 가슴과 배가 찔려 숨져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