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잔나비
초여름 잔나비 감성이 촉촉이 내린다…초록을거머쥔우리는 신곡in가요
잔나비, 새 앨범 '잔나비 소곡집 Ⅱ' 음원 차트 1위+전곡 차트인
지금까지 였습니다.
여름 밤의 공원이 아련하면서도 격정적이고 비밀스러우면서도 어딘가 공허한 여러 감정을 품었다면, 초록을 거머쥔 봄 낮의 공원에서 느껴지는 감정은 그보다는 담백하다.
곡은금방써놓고도제목을못붙여서며칠가만히있다가레이디버드라는영화를보고기분이좋아져서그냥가져다썼어요.
', 슬픔이 오고 가는 모습을 반대편 유람선에 비유한 '슬픔이여안녕' 4곡이 수록돼 잔나비 표 감성을 한껏 느껴볼 수 있다.
잔나비의 진심은 뜨겁기 때문에 잘 전달된다고 생각한 것은 나의 착각이었다.
com.
특히 흘러가듯 이야기하는 노랫말과 특유의 깊은 감정선이 듣는 이들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잔나비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 세계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com.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은 봄날의 공원 어디쯤 가만히 누워있다 보면 자연스레 느끼는 기분을 담아 한가롭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절로 이끄는 곡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 hankyung.
노래에 물기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습기 없이 기분 좋은 노래.
이번 앨범은 지난해 7월 발매한 정규 3집 '환상의 나라'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매 앨범 독보적인 감성으로 무장한 곡들을 통해 계절과 감정의 여운을 전하고 있는 잔나비는 이번에도 리스너들의 계절을 초록 감성으로 물들이며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서정적인 노래로 사랑받는 '그룹 잔나비'가 어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소곡집,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을 발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