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여성가족재단>서울여성플라자>시설안내>대관시설>아트홀봄
[커버스토리] 공연 매니어가 찍었다 ‘여기가 명당’
목동 로운아트홀 노리플라이 콘서트 후기 : 네이버 블로그
코리아국제현대무용콩쿠르
금 , 4일간 장소 노들섬 다목적홀 숲, 라이브하우스, 유튜브 온라인 중계 규모 2개국 76편 슬로건 영화로 담다.
함께 공부해 보실까요.
단 공연장에 따라 너무 앞쪽 자리는 무용수들의 발끝이 잘 안 보이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5월 내한하는 세계적인 지휘자 알렉산더 드미트리예프 상트페테르부르크 심포니 오케스트라 의 손놀림과 표정을 생생하게 보고 싶다면? 대학생 B씨, 주말에 모처럼 친구와 소극장 뮤지컬을 보러 갔습니다.
발레 공연은 위층보다는 1층에서 봐야 무용수들의 다리가 길어 보여 더 아름답다는 의견도 있다.
토요일 오후와 야간 및 일.
일부 매니어의 경우에는 손보다 화려한 페달링을 보기 위해 왼쪽 맨 앞쪽 좌석을 선호하기도 한다.
1회는 4시간 기준임.
부지런을 떨어 1층 맨 앞줄을 차지했는데 공연 도중 객석으로 내려온 배우가 바로 옆자리에 앉은 여성 관객에게 불쑥 선물을 건네지 뭐예요.
뮤지컬과는 달리 가까이서 얼굴을 확인하고픈 인기 배우가 별로 없었던 데다 앞자리에 앉으면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에 성악가의 목소리가 묻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기본 원칙을 바탕으로 개인적 취향을 함께 고려해야 본인이 만족하는 자리 선택이 가능하다는 얘기다.
단, 4시간 미만 사용 시 1회 사용료 부과 장비,설명으로 구성된 장비현황 표 이용 문의 및 안내• 한 칸만 옆자리로 고를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