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빈, 매 순간이 A컷..반전 매력 비하인드
주세빈, 매 순간이 A컷…반전 매력 비하인드 : 네이트 뉴스
Joo Se Bin (주세빈)
com.
배우 주세빈이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naver.
화이트톤 의상에서는 청순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뿜어냈고, 블랙톤의 의상으로 도도하면서 세련미 넘치는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Add New Title• 주세빈 과거사진과 학창 시절 주세빈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면 이국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주세빈은 혼혈이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지만 아니라고 한다.
따끔한 평가, 좋은 평가를 받고 싶고 저 스스로 발전을 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다.
하지만 아쉬움은 있으면 지금이라면 더 잘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종영했다는 사실에 정말 아쉬웠다.
Previously she worked under her real name, Kim Myung Ji until she signed a contract with a new agency, ANDMARQ in September 2022 and changed to stage name then.
Most Popular Shows• 특히 유빈과는 무려 12년지기 친구 2019년 기준 라고.
배우 주세빈 배우 주세빈은 그녀의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혼혈배우가 아니냐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예전에는 너무 많이 들어서 콤플렉스였지만 개성이 있다 보니까 한 번 더 기억해 주시는 것 같아서 장점이 있는 것 같아 긍정적으로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전하였습니다.
그순간두사람의아들한강백 권지우분 의부름에그곳으로이동했다.
Games NEW• She was a member of the K-pop girl group "Tiny-G" until 2014.
다이어리는 14살에 연습생이 되면서 본격적으로 쓰기 시작했어요.
특히 주세빈은 촬영 틈틈이 모니터링을 잊지 않는 꼼꼼함으로 화보를 더욱 풍성하게 채웠고, 매 컷마다 달라지는 표정과 포즈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