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뢰일부지춘화추월(天雷一部之春花秋月) 원작소설 <제8장> : 네이버 블로그
춘화추월:천생의 연인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결말 다시보기 리뷰 조로사 이굉의 근황 차기작 천뢰일부지춘화추월 (天雷一部之春花秋月) Love Better Than Immortality
" 상관추월은 기억을 더듬으며 다시 고개를 저었다.
추월이는 소백이한테 홀딱 빠진 춘화 마음을 돌리려고, 소백이는 사랑보다 무림맹주가 더 소중하고 심지어 봉명검을 춘화보다 소중히 여긴다고 말하죠.
"맞아요, 맞아.
"왜 현빙석을 원하지 않는 거예요? 춘화는 오라버니와 함께해야 하잖아요.
.
.
추월이는 백화겁에 대해 이해한 이후로 춘화가 자꾸 싫다고 말하는데도 , 키스를 하고 그러면 가슴에 통증이 와서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며 진심을 자기를 사랑하고 있음을 확인하곤 합니다.
"누가 당신을 여화선자라고 불렀어요? " 소이사가 갑자기 카운터에서 사라진 순간, 카운터에 있는 잡동사니들이 마구 날아다니기 시작하더니 한참 후에야 카운터 밑에서 다시 머리가 나타났다.
이런 일을 처음 하는 것도 아니었기에 소통령은 반대하기가 어렵자, 체면을 세워주기로 하고 승낙했다.
집에 가요.
"명령을 듣지 않고 제멋대로 일 처리를 했더구나.
.
.
ㅋ캐스팅 성우는 남주 이굉의-상관추월-문삼, 조로사-춘화-증용, 오준여-소백-강광도쌤입니다.
왜, 너희들이 복 영감의 죽음을 명확하게 알아내지 못하니까 살인이라는 죄명을 나한테 일부러 뒤집어씌우기라도 하려는 거야? 小楼昨夜又东风,故国不堪回首月明中。 "당신은 제가 누군지 아세요? 2021.